2015년 크리스마스 영화 추천, 애니메이션 타이밍 -만화 안보신 께 추천

강풀의 타이밍을 안보신분 들께 추천을 드리고 싶은 영화가 있습니다. 바로 타이밍입니다. 물론 만화로 인기가 좋아서 처음에는 저도 별로이려니 하고 봤는데, 저는 강풀 선생님의 웹툰을 안봐서인지 정말 재미있었습니다. 

몇번을 놀라고, 사운드에 놀라고, 그리고 주인공의 선택에 감동했습니다. 

강풀 선생님의 원작을 애니메이션화한 '타이밍 극장판'은 베데코리아, 효인엔터테인먼트, 일본의 '스튜디오 쿠마' 공동제작으로 한,일 제작비율은 한국 60%, 일본 40% 라고 합니다. 타이밍 극장판에 들어간 순 제작비는 25억원 이라고 합니다.


극장판 타이밍의 스토리는 웹툰과 비슷할수도, 다를수도 있지만 기본적으로 캐릭터별 성격은 웹툰과 동일하기 때문에 웹툰을 본 사람들은 쉽게 유추할수 있다고 합니다. 시나리오는 그 양이 많은 관계로 극장판 런닝타임에 맞게 조정되었다고 합니다. 

2시간 가까운 러닝타임이 아깝지 않게 잘 만드신 영화인 것 같습니다. 
캐릭터 디자인은 애니메이션화하면서 어쩔수없이 변화를 주게됐는데, 이때 원작자인 강풀작가님과 상의를 거쳤다고 합니다. 

꼬옥 보세요. 한국애니메이션은 돈내고도 안본다라고 생각하였던 주변의 많은 분들이 보시면 생각확바뀌실꺼예요. 안아깝습니다. 

근데, 상영관은 서울애미메이션센터 말고는 어딘지 몰라서 그게 아쉽네요. 명동에 가실일 있으시면 한번 들러보세요





아래의 상영관은 12월 10일자 입니다. 근처에서 상영하는 행운이 함께 하시기를..





maxandmax_next
주절주절 2015.12.25 11:40
댓글, 0 , 트랙백 , 0